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

[만원이하 선물 추천] 핸드워시 세트

by 마음글방 2023. 1. 6.
반응형

 

 

만원이하 부담 없는 선물 찾고 계신가요?

 

핸드워시 세트 하나 추천할게요!

 

제가 생일 선물로 동료에게 받았는데

만원이하의 선물이라

받는 입장에서 기분은 좋고,

부담은 덜하더라고요.

 

 

생활공작소, 생곰이 핸드워시 세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9,900원에 판매 중!!

↓   ↓   ↓   ↓   ↓

 

 

만원이하 선물로 추천하는

생활공작소의 생곰이 핸드워시 세트는

귀여운 곰돌이 거품툴이 포함되어 있어요.

 

아이 있는 집에 선물로 딱이고요.

 

향기는 망고향! 용량은 250ml

그리고 200ml 리필1개

함께 들어있습니다.

 

*참고로 피치향도 있어요!

 

 

 

생활공작소의 곰돌이 핸드워시 세트는

<안심성분>을 자랑합니다.

99.9% 향균테스트 완료!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그리고

순한 순비누 성분 함유!

 

 

 

 

곰돌이 모양 너무 귀엽죠!

이 앞부분 거품툴 덕분에

곰돌이 모양 거품이 나올 수 있대요.

 

언박싱을 하고

바로 화장실에 두었습니다.

 

 

 

 

곰돌이 모양 거품 테스트!!!

1차 시도 결과!!!

 

 

 

읭?ㅋㅋㅋㅋㅋㅋ

 

곰돌이 거품툴에 손을 바짝 대고

다시 한번 시도!!

 

 

 

네,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이게 최선인 듯요 ㅋㅋㅋ

 

궁금해서 곰돌이 거품툴

뒤집어 보았어요!

 

 

 

요런 귀여운 아이디어

누가 낸 건지 몰라도

덕분에 소소한 즐거움이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우리 딸도 반가워하며

손을 더 열심히 씻네요. 히히

 


이상,

만원이하 귀여운 선물로 추천드리는

핸드워시 세트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