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

설 선물 추천, 프리미엄 과일을 선물해보세요! [수플린 후기]

by 마음글방 2023. 1. 5.
반응형

 

제가 오늘 생일 선물로 받은

프리미엄 과일 선물 세트 리뷰를 해봅니다.

 

설을 앞두고 있어서

설 선물로도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위 이미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상세 페이지에서

캡쳐했습니다!

 

#수플린 이란 브랜드를

저는 처음 들어보는데요,

 

제가 받은 선물 세트는

애플망고 & 태국망고 세트!

(4개입) 입니다.

 

택배 받아보니

과일 상태가 아주 깨끗하더라고요!

만족 만족~~~

 


이중으로 포장되어왔는데

제가 한겹 벗기고 사진 찍었어요.

 

망고는 후숙과일이라서

표면을 가볍게 눌렀을 때

부드러운 탄력이 느껴진다면

가장 맛있는 타이밍!

 

혹시 망고에 검은반점이 생기더라도

안심하세요!

 

슈가스팟이라는 건데

후숙이 진행될수록 당도가 올라와서

그런 거라고 해요.


 

 

제가 찍은 망고 사진입니다 ㅎㅎㅎ

색깔 넘 이쁘죠.

 

태국에서 매일같이 사먹었던

망고쥬스가 생각나네요.

빨리 후숙해서 먹고 싶지만

참아봅니다.

더 맛있게 먹을거야...

 

 

애플 망고도 기대중!

정말 말 그대로

사과 같은 색깔이네요 ㅎㅎㅎ

 

설 선물, 명절 선물로

친구나 지인분들 챙기실 계획이라면

간단히 <카톡 선물하기>에서

수플린 검색하시면 될 것 같아요.

 

평소에 자주 먹는 과일이 아니기에

참신한 선물이 될겁니다.

 

 

 

댓글